2009-02-22

보브 옴므 매출

보브, '꽃보다 남자' 신드롬 보브 옴므 매출에도 영향

보브는 보브옴므 브랜드가 '꽃보다 남자'라는 시대적 신드롬에 힘입으며 론칭 3개월 만에 폭발적인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꽃보다 남자 트렌드로 인해 남성 소비자들이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에 진입한 보브옴므가 시판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보브는 트렌드에 맞는 남성 시장 진출과 꽃 미남 대표 주자 이준기 빅 모델 전략, 제품력 등을 보브옴므의 인기 비결로 꼽았다.

보브 마케팅부 상품기획팀 최인정 과장은 '보브옴므가 성공적으로 남성 기초 시장에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제품력과 그루밍 트랜드 그리고 모델 효과 3박자가 조화를 이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 "앞으로 보브옴므는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며 지속적인 매출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