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 o1:00 am "Flying Boys" is on! (you have 15 minutes to tune in after I post this article, hahaha~) Please, turn on SBS to watch this weekend movie special, starring Yoon Kye Sang, Ohn JooWan, Lee Jun Ki and Kim Min Jeong.
At o1:00 am "Flying Boys" is on! (you have 15 minutes to tune in after I post this article, hahaha~) Please, turn on SBS to watch this weekend movie special, starring Yoon Kye Sang, Ohn JooWan, Lee Jun Ki and Kim Min Jeong.‘발레교습소’의 변영주 감독은 발레에 주목한 이유를 이렇게 설명했다. 12일 오전 1시 SBS 영화특급에 방영되는 ‘발레교습소’는 수능을 끝낸 고3 수험생들이 겨울방학 석 달 동안 우연히 구민회관 발레교습소에 모여 발레를 배워가면서 일어나는 성장 드라마다. 현재를 살아가는 스무 살 젊은이들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 그들의 방황과 고민을 다뤘다.
수진은 언제나 듬직한 장녀에 모범생인 고 3 수험생이다. ‘취업률’이 좋고 ‘집에서 가장 멀다’는 이유로 제주대 수의학과 지망중인 수진은 선머슴 같은 그녀의 성격을 바꾸어보려는 엄마의 생뚱한 관심으로 발레교습소에 등록하면서 민재를 만나게 된다.
그 겨울 구립 발레 교습소에는 발레강사 양정숙을 중심으로 민재, 창섭, 동완 삼총사와 여성성 강화를 강요받은 수진, 덤으로 낀 승언, 야쿠르트 아줌마 향자, 발레에 소질이 넘치는 중국집 종석, 구립 문화강좌를 섭렵한 도일 등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여든다. 그렇게 왁자지껄 부딪히며 소란스럽게 서로에게 마음의 문을 열어가던 중 드디어 황금동 발레발표회가 결정되는데...
윤계상과 김민정이 주연했으며, 80년대 얄개 영화에 출연했던 진유영이 아버지 역할로, 탤런트 도지원이 발레 강사 역으로 나온다.
세월이 변해도 막 사회에 발을 딛는 청춘들의 불안감은 변하지 않는다. 엄마의 부재와 이로 인한 아버지와의 소통 부재 속에 놓인 민재는 더하다. 선뜻 다가서지 못하는 짝사랑, 어두운 미래를 가진 친구들, 그럼에도 당당하게 일어서야 하는 중압감 등이 춤에 대한 열정으로 터져 나온다. 대학 입학을 앞둔 수험생들이 보면 좋을 영화이다.
 
.jp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