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1-29

효도 연예인

최근 방송된 E! TV ‘생방송 E! 뉴스’가 ‘효도 잘할 것 같은 여자 연예인’을 선정했다.

연예계 소문난 효녀 박경림이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엄마가 된 박경림은 결혼을 앞두고 부모님께 집을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결혼 40주년을 기념해 ‘리마인데 웨딩 이벤트’를 벌이며 잊지 못할 선물을 안긴 바 있다.

2위엔 대표적인 효녀가수 현숙이 랭크됐다. 1996년 이 후 효행 관련 수상만 무려 4차례. 현숙은 치매를 앓은 아버지와 뇌졸중으로 몸이 불편한 어머니를 28년간 병수발하며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기부천사 문근영이 3위에 올랐다. 문근영은 데뷔 때부터 지극한 할머니 사랑으로 눈길을 끌었던 스타. 최근 방학을 이용해 할머니와 함께 호주 여행을 떠나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4위는 똑 소리 나는 트로트가수 장윤정. 어르신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장윤정은 지난해 출연한 ‘야심만만’을 통해 “부모님을 위해 ‘다시 해야지’라고 다짐한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패션아이콘 이효리가 5위를 차지했다. 이효리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가족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생방송 E! 뉴스’가 선정한 ‘효도 잘 할 것 같은 남자 연예인’에는 권상우, 원빈, 송일국, 이준기, 박현빈이 차례로 랭크됐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