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1-31

A Delayed News Article

Sports Khan News just released this column yesterday despite Junki had written it for a while. He had made some changes a few times already before such column came up. He even changed his cyworld welcome-title today! But I think this journalist is one of Junki fans. If not, then close enough to be one. Hahaha~

이준기 팬들에게 4개국어 친필 새해인사 남겨
입력: 2009년 01월 30일 19:42:16

배우 이준기가 4개국어를 동원해 팬들에게 새해인사를 건넸다.

이준기는 지난 24일 게시판에 올린 ‘심심해서… ^^;’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통해 팬들에게 새해인사를 했다. 이 게시물은 뒤늦게 각종 연예게시판을 돌면서 화제를 만들고 있다. 이준기는 게시물을 통해 “벌써 구정이네욧!! 옷옷!! 2009년 유일한 길고긴 연후!! 완전 재미있게 놀앗!! 먹고먹고!! Diet;;;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올핸!! 더욱 행복하자!!”고 전했다. 각종 이모티콘과 독특한 말투를 동원해 그가 신세대 스타임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그의 이번 메시지는 그가 직접 써 의미를 더했다.

이준기는 또 한·중·일·영어로 연이어 새해 메시지를 보내는 기지도 발휘했다. 이준기는 영어 “Happy New Year!!!”를 비롯해 한자 ‘新年快樂(신년쾌락)’ 등 ‘새해 복많이 받으시라’는 의미의 글을 각 나라 말로 남겨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팬들은 이준기의 글을 보고 “저 싸인 나도 받고 싶다” “친필사인 고마워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하경헌기자·사진 이준기 미니홈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