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1-15

Female Se7en

‘여자세븐’ 메이다니 컴백 소식에 온라인 들썩


'여자세븐' 메이다니의 컴백에 온라인 세상이 들썩이고 있다.


지난해 여름 '끌려'로 가요계에 깜짝 데뷔해, 관계자들과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메이다니가 1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2AM의 ‘조권’과 ‘정진운 ’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몰라ing ’는 Slow House Beat 미디움 곡으로 첫사랑에 설레이는 소녀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싱글앨범은 윤일상 작곡가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메이다니와 연습생시절 한솥밥을 먹었던 2AM 의 조권과 정진운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포털 게시판에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네티즌들은 이미 인정을 받은 메이다니의 노래와 댄스 실력에 놀라움과 함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대형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여자 세븐' 메이다니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은 폭발적이다.


한편 메이다니는 2001년 SBS '박진영의 영재육성프로젝트, 99%의 도전'에 출연한 후 폭발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춤 실력으로 연습생 시절부터 주목을 받아온 차세대 스타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실력을 다지던 메이다니는 그동안 '여자세븐','천재소녀'라는 별명으로 불려왔으며 지난해 프로젝트 앨범 PDIS(조PD,윤일상) 수록곡 '끌려'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끌려' 활동 당시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노래와 춤 실력에 가요 관계자는 물론 팬들의 시선을 한데 받기도 했다.

1 comment:

  1. 난 아나로그 디바이스의 이름을 소개합니다
    전 인도네시아에서 온 국가를 ..
    여부를 한국에서 무엇입니까?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려면 행복해

    ReplyDelete